본문 바로가기
Movie Information/최신 영화 뉴스

[최신 영화 뉴스] '리얼 스틸 2' 가능성은? '데드풀 & 울버린' 개봉 앞두고 라이언 레이놀즈와 숀 레비, 다시 한번 손잡는다!

by How Money 2024. 4. 17.

 

라이언 레이놀즈와 감독 숀 레비는 최근 '프리 가이'와 '프로젝트 아담' 등 여러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기대되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으로 돌아왔습니다. 레이놀즈의 데드풀과 휴 잭맨의 울버린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팀 합동을 선보입니다.

하지만 잭맨과 레비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1년, 잭맨은 현재 마블 배우로 잘 알려진 에반젤린 릴리와 안소니 마키와 함께 레비가 감독한 영화 '리얼 스틸'에 출연했습니다. 레비는 이전에 리얼 스틸 세계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2022년 디즈니+ 시리즈가 개발 중이라고 발표되었지만, 그 이후로는 업데이트가 많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 시네마콘에서 스크린랜트와 이야기를 나눈 레비는 잠재적인 '리얼 스틸 2'에 대한 질문에 희망적인 답변을 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리얼 스틸 2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레비는 말했습니다. "세상이 우리가 잊지 않게 해주니까, 저는 그것에 대해 기쁩니다."

리얼 스틸 2는 아직 꿈일 수 있지만, 오랫동안 기다려온 데드풀 3는 곧 개봉합니다. '밥의 버거'의 웬디 몰리녹스와 리지 몰리녹스-로에그린이 쓴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레비가 감독을 맡았으며, 데드풀과 데드풀 2의 작가 레트 리스와 폴 워닉도 다시 시나리오에 참여했습니다. 플롯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추측과 흥미로운 티저가 나왔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데드풀)과 휴 잭맨 (울버린) 외에도 데드풀 3에는 모레나 바카린 (바네사 카일슬), 레슬리 우거스 (블라인드 앨), 카란 소니 (도핀더), 스테판 카피치치 (피오트르 라스푸틴/콜로서스), 엠마 코린, 매튜 맥페이든이 출연합니다.

"저는 항상 휴가 돌아오기를 원했습니다." 레이놀즈는 콜라이더와의 이전 인터뷰에서 설명했습니다. "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한 지 몇 년 전, 3년 전, 3년 반, 4년 전인 것 같지는 않지만, 제가 케빈 파이기와 처음 만났을 때는 저희 둘이 함께 출연하는 영화, 데드풀/울버린 영화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당시에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런 다음 휴가 완벽한 순간에 전화를 걸어와서 다시 돌아와서 이 일을 한 번 더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 대화 내용은 제가 알기로는 언젠가는 당신과 휴가 이야기하게 될 거라 확실하기 때문에 휴가 대답하게 둘게요. 휴가 스스로 대답하게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는 돌아오는 데 관심을 표현했고, 그 다음 제가 그것을 다시 케빈 파이기에게 가져가서 팔아야 했습니다."

데드풀 & 울버린은 7월 26일 개봉합니다.

 

2024년 4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