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Information/최신 영화 뉴스

[최신 영화 뉴스] 피스메이커 시즌2, 촬영 준비 완료! 존 시나가 촬영 스케줄 공개, 피스메이커 시즌2 제작 현황

by How Money 2024. 4. 16.


피스메이커 시즌2, 촬영 준비 완료! 존 시나가 촬영 스케줄 공개

 

레슬매니아 XL에서 뜨거운 맥가이버 역할을 맡았던 존 시나는 최근 패트 맥피 쇼에 출연하여 피스메이커 시즌2의 제작 상황과 레슬링 선수 은퇴에 대한 이야기를 나뵌다.

존 시나는 먼저 다가오는 영화 '헤즈 오브 스테이트' 촬영에 대해 언급했다. 하지만 이 영화 촬영이 끝나자마자 바로 피스메이커 시즌2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임스 건 감독이 '슈퍼맨' 영화 촬영을 마무리하는 시점과 일치하니 스케줄 상에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후 존 시나는 WWE 링 복귀를 희망하고 있다.

"파업 전에 프리양카 초프라 조나스와 이드리스 엘바와 함께 영화 '헤즈 오브 스테이트' 촬영을 시작했어요." 존 시나가 말했다. "그리고 그 촬영이 끝나자마자 바로 피스메이커 시즌2 촬영에 들어갈 거예요. 크리스마스 무렵까지 촬영이 진행될 거예요. 그리고 할 수만 있다면 잠시 할리우드 무대를 떠나 마지막 레슬링 경기를 위해 가족에게 돌아가고 싶어요. 희망만은 갖고 있지만, 아직 정해진 건 없어요.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죠."

 

 

피스메이커 시즌2 제작 현황

 

피스메이커 시즌2의 촬영 스케줄에 대해 제임스 건 감독은 지속적으로 투명하게 공개해왔다. 최근 5년 동안 가장 호평받았던 슈퍼히어로 작품 중 하나인 피스메이커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다. 다행히도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인 피스메이커 시즌2는 올 여름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후 감독은 '월러' 시리즈와 DC 코믹스 영화 세계관 구축에 집중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물론 모든 에피소드를 직접 연출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각 시리즈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참여할 예정이다.

"출처는 명확하지 않지만 사실이에요." 건 감독은 시즌2 여름 촬영에 대한 질문에 소셜 미디어에 이렇게 답변했다. "존 시나는 지난 주 하워드 스턴 쇼에서 이 사실을 공개했어요. 덧붙여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 슈퍼맨과 피스메이커를 동시에 촬영할 거예요. 네, 모든 에피소드의 각본을 썼지만, 빠른 시리즈 출시를 위해 일부 에피소드만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네, 월러 시리즈는 여전히 진행되고 있으며 제레미 카버와 크리스탈 서브는 훌륭한 작품을 집필하고 있지만, 파업으로 인해 스케줄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월러 시리즈는 피스메이커 시즌2 이후에 제작될 거예요."

 

2024년 4월 9일